Senin, 10 Februari 2014

하나님 .. 나는 그들을 사랑

때로는 거기에 간장에 매우 화가 느낌 이다 가 왔을 때 분명하지 않다. 부정 이 집 에 있는 경우에만 . 열망 실수를 하는 사람들 의 대부분은 내가 확실하게 말했지만, 초기 성인기 까지 나는 아직도 제대로 발음 할 수 없습니다. 억압 된 분노 는 전개 하지 못하고 항상 있을 때까지 . 나는 확실히 내 태도는 눈 에 아주 나쁜 건 알지만, 하나님은 정말 그 느낌 이 내 감각 에 묻혀 태풍 의 메뚜기 떼 처럼 왔을 때 무엇을 해야할지 하지 않습니다.내가 걱정 , 그래서 매우 그래서 그녀의 어머니 ( 할머니 ) 자체를 좋아하지 보이는 태도를 후회 않는 어머니. 나는 그러나 그녀는 내가 그것이 무엇 으로 성장 될 때까지 저를 낳아 준 날 돌 걸린 여성이다 , 그는 할머니 에게 한 짓 에 댓글을 올리려면 가정 되지 않았습니다. 때때로 나는 항상 아버지 없이 꾸지람 아버지 를 듣고 싶은 어머니를 아무 문제 이유로 짜증 않았다 입니다 없습니다. 그 이기적인 아닌가요?나는 종교와 교육을 영화 롭게 가정에서 살고있다. 하지만 종교와 교육의 의미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걸 에서 적절한 은 없습니다.어린 시절부터 아버지가 엄마와 아빠가 만든 실수 에 대한 처벌 의 종류를 받고 항상 약간의 시간이 있을 때 처럼 열심히 가르쳐 . 오래 전에 사용 된 나는 20 살 때까지 나는 나의 아버지와 어머니 는 열심히 만들고 같은 날 치료를 중단 , 펀치 수 있습니다.

 때 자신의 소원을 순종 하기를 거부 반군 대 하드 자세 아버지 시작한 동생 . 아빠가 항상 그를 이길 집에 올바르게 종교를 연구하는 그를 강제로 할 때 내 동생 은 점점 더 잔인한 되었다.이전에 나는 자매 에 너무 열심히 수없는 아버지를 경고했다 , 하지만 아빠는 항상 내 말을 부인하고 " 당신의 여동생 에 대해 가장 알고 아버지 는 대학 에 새로운 보다 " 라고나는 항상 잃고 모두 하나의 내가 지금 말해. 친구의 아버지 똑똑하고 부유 한 이있을 때까지 , 친구 의 아버지는 내가 사용하는 내 아버지에게 말을 했다. 그것은 아버지가 믿어 라는 것이었다 , 우리와 함께 인내심을 시작했다. 또한 아버지 의 건강 도 있기 때문에 매일 생각하고 일을 너무 피곤 악화되었다.아빠 ... 어머니 ... 당신은 정말 너희들 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? 심지어 내가 먼저 죽는 걸보고 싶지 않아. 난 당신이 죽는 걸보고 너무 아파 하지 않도록 먼저 죽고 싶어 . 내가 정말 하나님 을 얼굴에 장착되지 않았지만 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